본문 바로가기
미국횡단

[미국횡단,미국여행 D+82] LA에서 마피아 게임 ??

by 싼쵸 2023. 1. 24.
반응형
 

[미국횡단,미국여행 D+81] 설날에 나는 LA여행 중 ~

[미국횡단,미국여행 D+80] 라라랜드에 도착했습니다. [미국횡단,미국여행 D+79] 바닐라반 초콜릿반 [미국횡단,미국여행 D+78] 버스 2 정거장 50불 선넘네 ?? [미국횡단,미국여행 D+77] 여기는 모를걸 ??

sancho216.tistory.com

미국횡단, 미국여행 82일 차

오늘의 하이라이트

오늘은 LA에 있는 유명한 아울렛 데저트힐 아울렛을 갔다왔습니다.

 

데저트 힐 프리미엄 아울렛 · 48400 Seminole Dr, Cabazon, CA 92230 미국

★★★★☆ · 아웃렛몰

www.google.com

미국횡단을 하면서 다른 아울렛과 비교를 하면 일단 야외에 있어서

쾌적해서 너무 좋았고 크기도 적당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미국의 대표 브랜드 나이키, 타미, 폴로 등등 여러 브랜드를 알차게 보고 왔습니다.

쇼핑을 하다 보니 원래는 2시간 정도 머물 계획이었는데 점심 먹고 보다 보니 4시간 정도 후딱지 났네요ㅋㅋㅋ

제가 산 품목들은 비밀입니다 ㅎㅎ

아무튼 기분 좋게 쇼핑을 하고 와서 집 가는 길에 아주 이쁜 노을을 만났습니다.

노을을 감상하면서 30분 정도 운전하니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오늘 저녁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다 같이 모여 저녁을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내일이면 연우 씨는 미시간으로 돌아가고 수인누나 모레면 한국으로 돌아가야 해서

오늘이 다 같이 보내는 마지막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특별하게 저녁메뉴는 소고기와 된장찌개를 준비했습니다.

고기 굽는 영상

저녁을 먹으면서 라스베이거스부터 여행하면서 좋았던 곳, 못 가서 아쉬웠던 곳 등등 얘기를 하면서

저녁을 아주 맛있게 먹고 자연스럽게 후식으로 산 과일까지 아주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서 제가 마피아게임을 제안했습니다.

처음 몇 판은 어색한 분위기가 게임적응 하느라 보내서 망한 판도 있었지만,

점차 시간이 갈수록 게임에 적응을 해서 아주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했습니다.

신가 하게 시민들끼리 단합을 못해 마피아의 승리 비율이 높았네요ㅋㅋㅋ

마피아를 한 사람들이 잘한 것 일수도 있죠.

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피아게임만 2시간 정도 했네요.

내일 오전일정과 연우 씨도 아침부터 출국이기 아쉬웠지만 정리를 하고 자러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오늘 디즈니랜드를 갔던 민창이와 연우 씨에게 영상과 사진을 받아 올려 드립니다.

디즈니랜드 영상 

오늘도 저희의 일기를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내일 저희 아주 어마무시무시한 곳으로 갑니다ㅋㅋㅋ

혹시 저희의 여행이 재미있었다면 다른 편도 한번 읽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첫 이야기

 

10년전 까까머리 고등학생들, 미국 횡단을 결정하다.

모든 일이 생각보다 거창하지 않게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가는 여행도 퇴근길에 나와 민창이 그냥 전화 한 통으로 시작됐다(믿기지 않겠지만) 통화내용은 우리가 고등학교 때부터 같이

sancho216.tistory.com

오늘의 하이라이트

 

[미국횡단 D+56] 오프로드의 성지 모아브에 다녀왔습니다(아치스 국립공원)

[미국횡단 D+55] 강가 옆에서 노천온천을 즐기다. [미국횡단 D+54] 크리스마스에 4400m 엘버트산 갔다 살아돌아온 썰 [미국횡단 D+53] 30살 처음으로 인앤아웃버거를 경험하다. [미국횡단 D+52] 크리스마

sancho21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