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횡단

[미국횡단,미국여행 D+79] 바닐라반 초콜릿반

by 싼쵸 2023. 1. 21.
반응형
 

[미국횡단,미국여행 D+78] 버스 2 정거장 50불 선넘네 ??

[미국횡단,미국여행 D+77] 여기는 모를걸 ?? ㅋㅋ [미국횡단,미국여행 D+76] 라스베가스 3대 뷔페 중 하나 다녀왔습니다 !! [미국횡단,미국여행 D+75] 지갑 찾아 삼만리 ~ [미국횡단,미국여행 D+74] 마지

sancho216.tistory.com

미국횡단, 미국여행 79일 차

오늘의 하이라이트

오늘은 향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를 떠나서 라라랜드 LA로 가는 날입니다.

이제 저희 여행의 마지막주인 캘리포니아주로 향하네요ㅠㅠ

횡단여행이 끝으로 가고 있는 게 실감나는 하루네요.

아무튼 저희는 LA로 떠나기전에 네바다주에 관광명소를 하나 갔다 왔습니다.

바로 벨리오브 파이어 주립공원입니다.

 

밸리 오브 파이어 주립공원 · 29450 Valley of Fire Hwy, Overton, NV 89040 미국

★★★★★ · 주립공원

www.google.com

이곳은 신기하게 돌들이 진짜 다 빨간색입니다ㅋㅋㅋ

저희가 여행동안 많은 자연을 경험했지만, 오늘처럼 빨간 돌을 본 게 처음이라 새로웠네요.

레드락

 

사진명소가 많아 오늘도 인물모음으로 안내드려요 ㅋㅋㅋ

상범,수인

필환

재현

그 외 사진들ㅋㅋ

부지런한 민창이와 연우 씨는 후버댐에 근처에 있는 핫스프링스를 갔다 왔습니다.

 

골드 스트라이크 핫스프링스 트레일 헤드 · 601 Great Basin Hwy, Boulder City, NV 89005 미국

★★★★★ · 하이킹코스

www.google.com

험난한 로프도 탔습니다.

따뜻하게 온천을 하고 나서 어제 못한 호텔투어도 했네요ㅋㅋ

내일부터는 본격적인 라라랜드 LA 일정입니다 ㅎ

오늘도 저희 여행일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저희의 여행이 재미있었다면 다른 편도 한번 읽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첫 이야기

 

10년전 까까머리 고등학생들, 미국 횡단을 결정하다.

모든 일이 생각보다 거창하지 않게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가는 여행도 퇴근길에 나와 민창이 그냥 전화 한 통으로 시작됐다(믿기지 않겠지만) 통화내용은 우리가 고등학교 때부터 같이

sancho216.tistory.com

오늘의 추천

 

[미국횡단 D+27] 다시 위쪽으로 그러나 아직 플로리다ㅋㅋ

[미국횡단 D+26] 미국 최남단 키웨스트를 가다. [미국횡단 D+25] 미국에서 푸드 팝업 스토어 ?? [미국횡단 D+24] 진짜 블랙 프라이데이 [미국횡단 D+23]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하다. [미국횡단 D+22] 시도

sancho21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