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횡단

[미국횡단,미국여행 D+80] 라라랜드에 도착했습니다.

by 싼쵸 2023. 1. 22.
반응형
 

[미국횡단,미국여행 D+79] 바닐라반 초콜릿반

[미국횡단,미국여행 D+78] 버스 2 정거장 50불 선넘네 ?? [미국횡단,미국여행 D+77] 여기는 모를걸 ?? ㅋㅋ [미국횡단,미국여행 D+76] 라스베가스 3대 뷔페 중 하나 다녀왔습니다 !! [미국횡단,미국여행 D

sancho216.tistory.com

미국횡단, 미국여행 80일 차

오늘의 하이라이트

드디어 저희가 LA에 도착을 했습니다ㅋㅋㅋㅋ

어제저녁에 말로만 듣던 LA교통체증을 제대로 경험했네요.

1시간 걸릴 거리를 3시간 걸려서 도착했네요.

LA의 첫 일정은 엄청 유명한 베니스 비치를 갔다 왔습니다.

 

베니스 비치 ·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 · 해변

www.google.com

오늘 날씨까지 좋아서 도와줬네요ㅋㅋ

베니스 비치는 추운 날씨에 불구하고 서핑하는 사람도 많고 

근처에 머슬비치랑 운동 인프라가 잘되어있습니다.

먼저 미국횡단을 시작하고 내내 가고 싶었던 머슬비치를 간 필환이는 엄청 신나게 운동을 했습니다.

운동을 하던 필환이가 잘해 보였는지 외국인이 와서 알려달라고 했다네요.

저, 범, 수인이 누나는 저희는 베니스에서 열심히 찍었네요ㅋㅋ

범, 수인누나

재현

 

필환

 

단체사진

베니스 비치에서 사진을 찍고 난 뒤 배고파서 

차로 올 때 부터하고 싶었던 제임스펍을 갔습니다.

음식 주문할 때 사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너무 맛있고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명불허전 기네스 생맥은 실망을 안 시켰네요.

 

Jameson’s Pub · 2702 Main St, Santa Monica, CA 90405 미국

★★★★☆ · 아이리시 펍

www.google.com

배불리 저녁을 먹고 입가심할 겸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 집 갔는데

웬걸 신가 하게 구아버 맛이 있어 얼른 주문해서 먹었는데 결과는 정말 대성공했습니다.

 

Sweet Rose Creamery · 2726 Main St, Santa Monica, CA 90405 미국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민창이랑 연우 씨는 무려 디즈니랜드를 갔다 왔습니다!!

이렇게 저희 무사히 오늘 LA의 첫날이 마무리되었습니다 ~~~

오늘도 저희 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저희의 여행이 재미있었다면 다른 편도 한번 읽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첫 이야기

 

10년전 까까머리 고등학생들, 미국 횡단을 결정하다.

모든 일이 생각보다 거창하지 않게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가는 여행도 퇴근길에 나와 민창이 그냥 전화 한 통으로 시작됐다(믿기지 않겠지만) 통화내용은 우리가 고등학교 때부터 같이

sancho216.tistory.com

오늘의 하이라이트

 

[미국횡단, 미국여행 D+63] 피부미백하고 왔습니다😊

[미국횡단 D+62] 화성에 다녀왔습니다. [미국횡단 D+61] 엔텔로프(Antelope Canyon)에 버금가는 Leprechaun Canyon [미국횡단 D+60] 2022년 12월 31일도 우린 여행중 !! [미국횡단 D+59] 폭설과 함께한 사격 !! [미국

sancho21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