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들/운동

이색 마라톤 대회 - 러너블 서킷 레이스 연기 !!!

by 싼쵸 2024. 5. 31.
반응형

 

위에서 사진과 같이 폭염과 부상에 대한 우려 때문에 일단 연기를 결정했네요 ㅠㅠ

날짜 나오는 대로 추가 공유 하겠습니다.

 

러너블 서킷 레이스: 이색 마라톤 대회의 매력 탐구

 

마라톤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입니다.확실히 요즘 달리기 좋은 날씨인 만큼 많은 대회들이 열리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대회는 그중에서도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마라톤 대회입니다.

러너블 서킷 레이스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이색 마라톤 대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러너블 서킷 레이스의 매력과 특징, 참가 방법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러너블 서킷 레이스란?

러너블 서킷 레이스는 전통적인 마라톤과 달리,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코스에서 진행되는 이색 마라톤 대회입니다. 일반 도로가 아닌 자동차 경주 트랙에서 달리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이러한 독특한 환경 덕분에 참가자들은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runablestore.imweb.me/shop_view/?idx=740

러너블 서킷 레이스의 매력

독특한 코스

  • 자동차 경주 트랙: 일반 도로가 아닌 서킷 코스에서 달리는 경험은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합니다. 평소 자동차만 달리던 트랙을 달리는 것은 마라톤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도전입니다.

다양한 참가자

러너블 서킷 레이스는 초보 러너부터 전문 마라토너까지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총 5개의 출발 그룹이 존재합니다. 

  • UNDER 40
  • UNDER 45
  • UNDER 50
  • UNDER 55
  • UNDER 60

 

 

 

기념품

  • 독창적인 메달과 기념품: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메달과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이는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 스페셜 팩: 러너블 서킷레이스 참가권 같이 마라톤관련 상품을 같이 판매도 합니다.

특이하게 에버랜드에서 진행해서 그런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랑 캐리비안베이 이용권도 있네요 ㅋㅋㅋㅋ

출처 https://runablestore.imweb.me/shop_view/?idx=740

사전 기념품

 

여름에 진행되서 그런지 햇빛을 가리는 기념품 위주네요.

  • 비치타올
  • 쿨토시
  • 선크림
  • 이클립스

러너블 서킷레이스 완주 기념품

 

메달 디자인이 독특해서 실물이 궁금해지네요 ㅋㅋ

참가 방법

사전 등록

  • 온라인 등록: 러너블 서킷 레이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합니다. 등록 기간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러너블 앱 등록: 러너블 앱을 다운로드 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가비

66,000원입니다. 요즘 마라톤 대회 비용에 비하면 조금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접수 날짜

스페셜팩 : 6월 7일 오전 10시

본접수: 6월 10일 오전시

 

모집인원이 5천명 밖에 안되어 조금 치열할 것 같네요 ㅋㅋㅋ

주의 사항

러너블 서킷 레이스는 전통적인 마라톤과는 다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 마라톤 대회가 많이 열리는 것 같아 러너로써 굉장히 글을 적고 있는 지금 너무 기쁘네요. 뭔가 이번 대회는 재미있어보여 저도 한번 도전 해봐야겠네요.

만약 티켓팅 성공하면 색다른 경험과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모두 운동도 중요하지만 다치지 않는게 중요하니 모두 운동 전후 스트레칭 꼭 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

 

 

 

2024 춘천 마라톤이 돌아왔다 !!!(일정 및 접수 일정 오픈)

드디어 가을에 열리는 우리나라 3대 마라톤 중 하나 춘천 마라톤 일정이 오픈했습니다.특히 이번년도는 워낙 마라톤 열기가 뜨거워 티켓팅이 쉽지 않을 것 같네요.저도 러닝을 시작했지만, 춘천

sancho216.tistory.com

 

반응형

댓글